비전 및 목표
교육목표

추진목표
교육과정
교양교육과정
기초교육 내실화를 통한 덕성과
인성을 갖춘 합리적 지성인 양성 |
전공교육과정
참여형 교육을 통한 창의성과
합리성을 갖춘 글로컬 전문가 양성 |
비교과교육과정
배움, 격려, 동행, 설계 프로그램을
통한 자기주도적 창의인재 양성 |
---|---|---|
A
LAS기반 교양교육 체계화
C
수요자 중심 교양교육 강화
E
실천체험 교양교육 강화
|
A
정교화된 전공교육 체계화
C
사회수요 맞춤 교육 고도화
E
글로컬 기반 실천체험 교육 강화
|
A
자기주도적 창의역량 강화
C
진로설계 행복시스템 구축
E
나눔 실천을 통한 린튼인성 함양
|



발전전략
교수학습지원 | 교수 지원 |
|
학습지원 |
|
|
교육질관리 | 데이터기반 교육 질관리를 통한 환류 체계 구축 |
|
교육과정혁신 | 교육과정 개발-운영-성과 평가를 통한 혁신인재 맞춤형 교육실현 |
|